2015년 4월 1일 수요일

아우디녀 결국 썸남한테 차인듯


 
사건은 3일전 거래처직원이랑 썸의 기운이 느껴지는  카톡의 대화가  게시되었습니다

뭐 이런 저런 대화가 오갔는데 결국 안된듯 ........

근데 그걸 본 눈팅한녀석이 답답해 했는지 이런내용이 게재되었습니다

아우디녀  대화  돌직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썸남에게 보여준 누드 사진 ㅋㅋ  결국 게시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금 현재 팔로워 수가 급격히 증가 했네요  그리고 지금 현재 동영상 2개가 개제됨








.
.
.
.
.
.
..

.

.
.
.
.
.
.

.
.
.
.
.
.





보너스 누드 원본







댓글 없음:

댓글 쓰기